본문 바로가기
몬스타엑스/오늘의몬이들

[몬스타엑스] 221117 #오늘의몬이들 (스케줄 트위터 공카 톡톡 유니버스 프메 트위터실시간트렌드 더블유12월호선공개 기현아마존뮤직 본챔스 등

by IMRose수연 2022. 11. 18.
공카 기현 FROM 몬스타엑스

🐹 오늘 수능보는 몬베베들!!
🐹 오늘 아침 쌀쌀하지만 날이 좋네요
🐹 이 날을 위해서 오랜기간 준비해왔을텐데
많은 생각 제쳐두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보고 오길 바라요
🐹 항상 사랑하고 응원합니다♥️


유니버스 기현 프메


공카 주헌 톡톡

🐝 울 몬베베들 화이탱!!!!!!!!! 걱정마!!!❤️


트위터 실시간 트렌드


몬스타엑스 트위터
@OfficialMonstaX

🗳
#몬스타엑스
2022 #멜론뮤직어워드 투표 안내

✔ 투표기간 : ~ 221118 23:59(KST)
✔ 투표방법
-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
베스트 그룹 남자 부문 '몬스타엑스' 투표!

#MONSTA_X #MONSTAX
#MMA2022 #MMA

👉🏻

Melon Music Awards

[MMA2022] 올해의 부문별 투표도 놓치지 말고 지금 바로 투표하세요.

into.melon.com


민혁 형원 - 더블유 12월호 화보 선공개

🔗


공카 기현 FROM 몬스타엑스

🐹 수고많았습니다!!!
🐹 수고 많이했어요!!!!!!정말로!!!
결과가 어찌됐던 지금까지 열심히 준비하고
여러 수고로움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
🐹 오늘 하루라도 푹쉬어요!!♥️


공카 기현 댓글

🐹 이게뭐야...?ㅋㅋㅋㅋㅋ이게 기사가났어...?ㅋㅋㅋㅋㅋㅋㅋ
🐹 살짝 부끄럽지만 일단 기자님에게 감사드립니다...ㅎ


크래비티 원진님 유니버스 프메,
아이엠 언급


Amazon Music 트위터
@amazonmusic

🛑 STOP SCROLLING 🛑
This is an open your app and listen to our #KPOP playlists checkpoint 🫰

Featuring music from:
#KIHYUN of @OfficialMonstaX
#CLASSy
#HIGHLIGHT
#KimJonghyeon
#JungEunji

🎤 #YOUTH - Kihyun


주헌, 본챔스 인스타그램 릴스
수험생 응원 영상


공카 형원 FROM 몬스타엑스

🐢 몬베베
오늘 하루 시험 보느라 다들 고생 많았어요.
아침 일찍부터 진 빠졌겠다 ㅎㅎ
밥은 먹었나요? 잠은 좀 잤어요?
궁금한게 좀 많아지네요.
누구보다 최선을 다 했을 거니까 오늘 하루라도 잠시 쉬어 갔으면 좋겠어요.
특히 밥을 꼭 좀 잘 챙겨 먹었으면 좋겠어 .
밀린 잠도 친구들과 약속도 맘껏 했으면 좋겠고☺️
내가 바라는 게 너무 많죠??ㅎ
연말에 고생한 몬베베 위해서 선물 많이 준비했으니까 다들 좋은 밤 보내고 하루 마무리 그리고 연말 마무리도 같이 잘 해봐요.
고생했어 몬베베🥰


유니버스 기현 프메

☑️ 카카오뷰 '수연이의 놀이터' 바로가기

수연이의 놀이터

everyday every hour 창사맥

pf.kakao.com

[몬스타엑스] 221116 #오늘의몬이들 (스케줄 트위터 공카 톡톡 인스타 아이엠소니뮤직 롤링스톤 데

아이엠, 소니뮤직코리아케이팝 전속계약 체결 안내 [몬스타엑스 아이엠] 소니뮤직코리아케이팝 전속계약 체결 안내 SonyMusic K-POP 트위터 We are pleased to announce that Sony Music Entertainment Korea has... blog.

everydayloveim.tistory.com

[몬스타엑스] 221115 #오늘의몬이들 (스케줄 트위터 공카 톡톡 유니버스 프메 웰라쥬 아이엠전속계

공카 스케줄 몬스타엑스 트위터 @OfficialMonstaX 🗳 #몬스타엑스 2022 #멜론뮤직어워드 투표 안내 ✔ 투표기간 : ~ 221118 23:59(KST) ✔ 투표방법 -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베스트 그룹 남자 부문 '몬스타엑

everydayloveim.tistory.com

몬스타엑스 셔누 / 민혁 / 기현 / 형원 / 주헌 / 아이엠

#몬스타엑스 #MONSTA_X #MONSTAX #셔누 #손현우 #이민혁 #유기현 #채형원 #이주헌 #아이엠 #임창균 #SHOWNU #MINHYUK #KIHYUN #HYUNGWON #JOOHEON #JOOHONEY #IM #몬스타엑스셔누 #몬스타엑스현우 #몬스타엑스민혁 #몬스타엑스기현 #몬스타엑스형원 #몬스타엑스주헌 #몬스타엑스아이엠 #몬스타엑스창균 #오늘의몬이들

반응형

댓글